맛집

숯불 토시살 한우 모듬 올림픽공원 애견동반 개별룸 선수촌가든

혀니상데스 2023. 10. 6. 22:06
728x90
반응형

 

올림픽공원 애견동반이 가능하고 개별룸이 있는 선수촌가든을 가기 위해

미리 예약후 방문 했습니다.

 

 

주차는 지하2층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오니 바깥쪽으로 나왔어요.

 

 

가게가 깨끗하고 개별룸이라 너무 괜찮네요.

 

 

안내받은 곳은 4인석으로 댕댕이 카시트를 올릴수 있는 의자를 하나 더 가져다 주셨어요.

 

 

그리고 댕댕이 선물까지!!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고 부족한 반찬들도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

 

 

한우 모듬구이가 1개로 돼 있는데 4인이라 모듬 2개,숯불 토시살 구이 1개,손 차돌박이 1개,초계냉면,흑미밥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차돌박이는 주문할때 두께를 선택할수 있는데 우리 셰프컷으로 주문했습니다.

 

 

앞접시,물,컵등 미리 다 가져다 주십니다.

부족한건 여기서 꺼내면 될거 같아요.

 

 

기본 반찬이며 숯불등 빠르게 세팅이 됩니다.

 

 

왼쪽 짙은 빨간색이 토시살,시계방향으로 살치살등  한우 모듬구이.그리고 쉐프컷 차돌박이 입니다.

그리고 토시살 먼저 굽고 그다음에 판을 갈아주신다고 하십니다.

부위 설명과 굽는 방향은 시계방향으로 굽는 순서도 알려주십니다.

식사 메뉴인 초계냉면도 바로 달라고 했어요.

 

 

 

토시살 진짜 맛있어요.

 

 

먹고 있다보니 초계냉면가 나왔습니다.

고기 다 먹고난뒤 먹는것보다 같이 먹기를 잘했어요.

고기의 느끼함을 초계냉면 국물이 딱 잡아주더라구요.!!!

조합 너무 좋습니다.!!

 

숯불 화력이 매우 강하다고 적혀 있는데 진짜 강하네요.ㅋㅋ

지금보니 불쇼를 하고 있네요.ㅎㅎㅎ

저 고기는 차돌박이 입니다.두툼하니 식감이 너무 좋네요.

위치도 가깝고 개별룸에 애견동반이 가능하다는점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계산할때 차 뒷번호만 알려주시면 주차비는 자동정산이 되기 때문에

따로 주차권을 받고 하지는 않았어요.

배부르게 잘먹고 나온 선수촌가든 올림픽공원점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