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동구 애견동반 야외 테이블 배나무집 오리 한마리

혀니상데스 2023. 9. 24. 15:44
728x90
반응형

서울 근교까지 나갈 필요없이 충분히 대중교통으로도 갈수 있는

야외 테이블 배나무집에 가기로 했습니다.

일단,이곳은 애견동반도 가능하고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을뿐더러

대중교통으로도 오기 편한 위치입니다.

 

 

가게 건물 입구는 대로변에 있는데 뒤에 주차장과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이쪽으로 왔습니다.

 

 

우린 일단 안쪽으로 자리 잡으면서 같이 온 댕댕이도 의자 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 중 우린 오리 한마리와 음료 2개 그리고 나중에 볶음밥을 해먹기로 했어요.

 

 

여긴 오후에 오면 조명이 이쁘고 정말 캠핑 온 느낌날거 같습니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이렇게 철판이 있는데 사진보다 철판이 꽤 큽니다.

 

 

오리 한마리 넣었는데도 철판 자리가 널널 합니다.

 

 

중간에 사장님께서 오셔서 참나물을 듬뿍 넣고 볶아주십니다.

다 직접 해주시기 때문에 딱히 할게 없어요.ㅎㅎ

댕댕이 녀석도 뭐가 그리 궁금한지 목을 쭉 빼서 구경하기 바쁩니다.ㅋㅋ

 

 

두명이서 정말 배터지기 직전인데 볶음밥 안먹고 가면 아쉬워서 생각날까봐

볶음밥 하나 추가해서 볶아 먹기로 했어요.

 

 

그리고 떡도 들어가 있습니다.

우린 떡 빼고 안남기고 다 먹고 왔습니다.

이거 볶음밥!!배불러도 꼭 먹어줘야 합니다.ㅋㅋ

다음엔 어둑어둑 조명이 이뻐질때 캠핑 갬성 느끼러 다시 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