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한산성 빵명장 종류가 다양한 빵 카페

혀니상데스 2023. 10. 11. 09:16
728x90
반응형

남한산성은 백숙집도 많지만 카페도 많아서 지나가는 길에 보여

가보기로 했습니다.

 

건물이 꽤 큽니다.

위에 옥상도 테이블이 있는거 같은데 어차피 포장을 해서 갈거라서 올라가지 않았어요.

 

 

입구 들어오자마자 자율포장대가 있고 카운터가 보입니다.

 

 

카운터에서 정면으로보니 빵 종류가 엄청 많네요.!!!

빵 진열대 가기전 오른쪽에 쟁반과 비닐장갑이 구비돼 있습니다.

장갑을 끼고 쟁반을 챙겨 빵 진열대로 가봤습니다.

 

 

빵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우린 쟁반이 세개였는데 하나는 추가로 가져와서 사진이 없네요.ㅎㅎ

맘모스,육쪽 마늘빵,바질 슈레드,명란 바게트,꿀빵,소금빵,생크림 몽블랑,초코파이,먹물 치아바타,호두 양파 베이글 등등..

이렇게 구매하면서 종이 가방은 두개만 구매했어요.

선물용만 따로 담았습니다.

포장은 자율 포장대로 가서 구분해서 담으면 됩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집에 와서 먹어보니 빵도 맛있고 다음에도 남한산성 가게 되면 들려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