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안부두 광희해물촌 60첩 애견동반 횟집 방문 후기

혀니상데스 2024. 4. 20. 19:46
728x90
반응형

몇년전 연안부두에 부모님 모시고 온적이 있었는데

그때 스끼다시도 잘 나오고해서 이번에도 주말이니 연안부두에 가보기로 했어요.

일단,애견동반이 가능한곳을 알아보다가 들어가게된 광희해물촌 입니다.

 

 

신발을 벗고 안으로 들어가서 안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점심시간 거의 다돼서 도착한터라 몇분 지나니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리고 여긴 손석구,조여정 등등 연예인도 많이 다녀갔더라구요.

 

 

우리 댕댕이 자리 먼저 잡았는데 피곤해서 힘이 없네요.ㅠㅠ

 

 

일단,같이간 가족들은 도깨비세트를 주문한줄 알고 있었는데

전 광희세트를 주문했거든요.ㅋㅋㅋ

여튼 광희세트A로 주문했습니다.

 

 

제일 먼저 조개탕을 버너에 올려주시고 같이 나온 쑥전을 먹었는데,

이거 너무 쫀득하니 맛있습니다.

쑥전 지금도 생각나네요.!!

조개탕도 너무 시원합니다.

 

오~~~!!!!

접시에 깔끔하게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해산물 너무 싱싱하네요!!!

전복,멍게,개불,연어,해삼 등등...너무 많습니다.

 

 

한상에 다 올라가지도 않습니다.!!!

연안부두에 오길 잘했네요.

 

빈접시를 하나씩 빠르게 빼내고 있을때쯤 계속 이어서 나옵니다.

빈자리가 생길 틈이 없네요.ㅎㅎ

물회 육수 너무 맛있네요.

물회 너무 좋아하는데 음식이 하나하나 맛있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초밥~~

접시에 알이랑 이쁘게 담아줘 나왔는데...

그 잠깐 사이에 엄마가 각자 접시에 담아 버리는 바람에 사진을 이쁘게 못 찍었네요.ㅎㅎ;;

 

 

다들 배가 부른 상태인데 문어,가리비,소라,연잎밥 등이 이어서 나왔습니다.

저 문어~절대 작지가 않습니다.

부드럽고 너무 맛있는데 슬슬 속도가 느려지네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알쭈꾸미!!!

진짜 쭈꾸미 먹고 싶었는데 여기서 쭈꾸미를 먹었습니다.

오오!!!!!!쭈꾸미는 자르다보니 알쭈꾸미더라구요~!^^

배도 부르고 스끼다시도 푸짐하면서 신선하고~~~

너무 잘 온거 같아요.~!!!!!!

다음에도 드라이브도 할겸해서 연안부두와서 먹어야겠어요.~!!!

여기 사장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기분좋게 잘먹고 나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