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동구 둔촌동 곤이알탕 그리고 사골곰탕 맛집 든든한가

혀니상데스 2024. 4. 11. 12:56
728x90
반응형

 
둔촌동 사골곰탕과 곤이알탕 맛있어 보여서 방문하게 된 든든한가 입니다.
오픈시간 얼마 안지나서 간터라 편하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원래 먹으려했던 메뉴 그대로
사골곰탕 9000원 그리고 곤이알탕 8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제일 먼저 푸딩 계란찜 하나씩 나왔어요.
음식 나오기전에 푸딩 계란찜 먹고 있으니,멍하게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일단 눈으로봐도 푸짐해 보입니다.
사골곰탕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곤이알탕도 곤이랑 알이 많아 보여요.
 

 
일단,같이 먹을 김치는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오면 됩니다.
밥도 부족하면 직접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수있게 돼 있어요.!!
 

 
먹을만큼 김치를 가져 왔습니다.

 
그리고 일행이 주문한 곤이알탕을 먹어봤는데 이거 진짜 괜찮네요.
푸짐하게 들어서 일행꺼 맛봐도 눈치 볼 필요없이 곤이랑 알 하나씩 건져 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제가 주문한 사골곰탕은 빠르게 소면 먼저 먹어야하니.ㅋㅋㅋ

 
소면을 다먹고 공깃밥을 말았습니다.
그런데 고기양이 엄청 푸짐합니다.
가게 이름이 왜 든든한가인지 알거 같습니다.ㅎㅎ
공깃밥 추가로 먹을 필요없이 저정도만 먹어도 엄청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괜찮네용~!!!!!
사골곰탕도 괜찮고 알탕 생각날때 들려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