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로스엔젤레스 헐리우드대로에 위치한 HOLLYWOOD PIZZA CAFE

혀니상데스 2019. 10. 3. 05:57
728x90
반응형

엘에이 토요일 오전에 도착 후 우버를 타고 호텔로 가서

씻고 준비하니 벌써 점심 시간이었어요.

밥도 먹을겸해서 헐리우드를 먼저 가기로 했습니다.

 

CD 파시는분 공짜라면서 붙잡는거 뿌리치고 많은 인파 속에서 걷다보니 헐리우드서 찍은 사진이 별로 없더라구요.ㅠ

낮인데도 사람 많고 음악소리 크고 정신은 없었지만

볼거리가 많아서 너무 괜찮았습니다.

일단,아침겸 점심을 먹어야하니 다시 뒤를 돌아 걸어갔습니다.

꽤 걸은거 같아요.

그러다가 발견한 헐리우드 피자 카페입니다.

가게 내부는 아담하고 대부분 현지인 분들이 많이 찾는듯 했습니다.

 

슬라이스 피자로 주문해서 먹으려다 포장할 생각하고

 

하와이언 피자와 그릭 피자로 1인 1 피자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하와이언 피자와 올리브가 들어간 그릭 피자 입니다.

일단 피자 종류를 떠나서

너무너무 짠 덕에 피자의 맛을 느끼기보단

짠 맛만 느꼈습니다.

저 올리브가 들어간 그릭 피자는 한 조각 먹고 나니 한계가;;;;

짠거 빼곤 빵도 괜찮았고 맛있는 피자에요.

하지만 짠게 너무 심해서 ㅋㅋㅋㅋㅋㅋ

하와이언 피자는 그릭보단 덜 짜고 맛있습니다.

배고픔도 짠맛을 이겨내지 못하더군요.ㅋㅋㅋㅋㅋ

그리서 결국 그릭 피자는 포장을 했습니다.

 

그래도 여행은 즐거운 건가봅니다.

남은 피자는 To go~

업된 기분으로 포장 박스를 들고 나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