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건대 칵테일이 괜찮은곳 건대 시럽

혀니상데스 2019. 5. 27. 08:15
728x90
반응형

어디를갈까 고민하다가 여기는 입구에 칵테일 메뉴판이 있어서 보고 칵테일이 너무 괜찮아서

여기에 가보기로 했어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들어오자마자 여기 저기 구경 먼저 했습니다.다행히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없어서 ㅋ^^

주문 하려고보니 칵테일이 다 괜찮아 보여서 조금 고민했어요.

하늘하늘,라라랜드,실크로드로 주문을 겨우 했네요.^^

 

하늘하늘은 크기가 꽤 큰편이에요.

안에 들어간 딸기도 맛있고~

라라랜드는 심플한듯 하면서 공주풍 느낌이 납니다.ㅋㅋ

그리고 실크로드는 초콜렛~

아,sns 이벤트를 하는데 칵테일과함께 얼굴이 나온 사진을 업로드 후 해시테그를 하면

서비스 칵테일 한잔 나와요.

 

돌아가면서 맛을 봤는데 프리 칵테일이라고해도

너무 맛있습니다.

지하라 조금 그랬는데 분위기도 칵테일도 너무 좋았던 곳이라

꽤 괜찮은 곳이라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