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건대역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엘루이 비스트로 Ellui Bistro

혀니상데스 2019. 4. 19. 15:07
728x90
반응형

입구부터 분위기가 너무 좋다는 엘루이 비스트로입니다.

지나가다 몇번 보긴 했지만 직접 가보는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올라가는 계단이 조명으로 너무 이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여기서 사진 찍은거 몇번 보긴 했지만 직접 보니 이쁘네요.

 

가게 내부도 너무 이쁩니다.

그리고 천장이 뚫려 있네요.

어디서 바람이 이리 들어오나 했어요.ㅋㅋㅋ

비올때 닫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저도 궁금하네요^^

위스키도 있고 맥주도 있고,피자등 종류가 많으나 우린 간단히 칵테일 한잔 마시고 갈거라서~

Gimlet 한잔과 Orgasm 한잔으로 주문했습니다.

옆에 창문이 있는데 밖이 자세히 안보이네요.ㅠ

창밖이 보인다면 더 좋았을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님 윗층이 더 있나?ㅋㅋㅋ모르겠네요.

대신 천장이 뚫려 있어서 하늘은 볼수 있네요.^^

그리고 조명 때문인지 분위기는 너무 좋네요!

 

왼쪽 사진이 Gimlet 오른쪽이 Orgasm 입니다.

Orgasm은 가운데 초콜렛이 올려져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달콤한 맛이 느껴지며

코코넛인지 우유인지 부드러운 맛도 납니다.

Gimlet는 시원하면서 알콜향이 거의 없어서 먹기 부담없는 칵테일 같아요.

칵테일 한잔 깔끔하게 마실거라 안주는 주문하지 않았고

딱 저거 한잔씩만 맛보고 나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