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회세트 구성이 좋은 구의역 먹자골목 광동수산

혀니상데스 2018. 10. 4. 08:46
728x90
반응형

상황에 따라 나오는 코스가 조금 달라지지만 세트 구성이 너무 좋은 광동수산입니다.

초저녁엔 자리가 없을 정도였다가 새벽 두세시쯤되니 그나마 자리가 좀 보이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나갈때 내부 사진하나 건졌어요.

자리가 메뉴판 밑에 자리라 ㅋㅋㅋㅋㅋ서서 찍기엔 사람이 너무 북적대고 민폐라 최대한 올려들어 찍었습니다.ㅋㅋ

광동 딱좋아 세트 2인으로 주문했어요.

오늘은 연어에요.지난번엔 고등어 구이가 나왔는데 매번 달라지기는 하는거 같아요^^

테이블이 여유있지 않아서 먹고 빼고 해야해요.지난번과 달라진거 또 하나는 새우구이 대신 오도리 두마리 나왔는데 오늘은 새우구이입니다.ㅋㅋ

조금씩 다른 구성이라 더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회와 함께 나온 김,밥 그리고 단무지와 오이.

초밥을 만들어 먹는 방법이 메뉴판 옆에 적혀 있어요.

회를 와사비장에 찍어 김에 올린후 밥과 단무지와 오이를 넣어 싸먹으면 돼요.

간단하지만 이렇게 먹는것도 괜찮은 메뉴 같아요.

때맞춰 나온 매운탕입니다.

요즘 대부분 매운탕은 추가로 먹는 곳이 많은데 여긴 세트에 포함돼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세트 메뉴 시킬때 회 선택은 없어요.알아서 나오기 때문에 원하는 회를 먹고 싶다면 단품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