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헤르만쿠키 - 줄 서서 먹는 마카롱 가게 구의 광진경찰서 건너편

혀니상데스 2018. 5. 4. 09:23
728x90
반응형

전 날 마카롱 사러 오후 네시 반에 갔더니 조기 품절이라고 적혀 있길래 다음날 오픈 시간 십분 전에 갔어요.

아,위치는 광진경찰서 건너편 콩나물국밥집 사이로 들어가서 우측을 잘 봐야해요.간판이 잘 안보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면에 작게 헤르만쿠키 간판 하나 있어요.잘 보고 가야 그냥 안 지나칩니다.

비도 오고해서 빨리 사서 볼 일보러 가려고 했는데!!!!!!!!!!!

줄이!!!!!!!

줄서서 먹는 마카롱 맛집이네요.ㅜㅜ예약도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빠르게 줄을 섰습니다.뒤에도 계속 줄이~~

비오고 날이 쌀쌀하니 주인분님이 오픈 시간전에 따뜻한 보리차 한 잔씩 주십니다.잉?사장님이 외국인 여성 두분??

러시아분이신듯~~~~아닌가?ㅋㅋㅋㅋ

 

드뎌 내 차례가 다가옵니다.ㅋㅋ가게 내부가 그리 크지 않아서 순서대로 들어가야해요.내부 크기가 사진에 보이는 그대로 크기입니다.

코코넛 저 마카롱이 없었던거 같아요.12가지 입니다.그리고 오늘의 마카롱이라고해서 매일 틀린가봐요.

오늘의 마카롱은 500원 할인해서 팔아요.

마카롱 사장님 한국어를 한국사람처럼 너무~너무 잘 하세요.일반 주문하듯 ㅋㅋㅋㅋ

택배 보낼거면 보냉팩에 넣어주신다는 12개 두세트와 택배 12개 세트 하나 샀어요.너무 많이 사셔서 보냉 서비스 해주셨다고~ㅋㅋㅋ

한국어를 너무 잘 하시니까 처음에 조금 당황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두세트는 선물용이고 한세트는 나를 위해~ㅋㅋ 빨리 가서 먹어보려고 빠른 발걸음 재촉했습니다.

마카롱 낱개 비닐팩은 즉석에서 바로 하나하나 넣어주세요.많이 주문했기에 시간이 오래 걸릴까봐 같이 비닐 쌌어요.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손재주 없는건 저 비닐 하나도 이쁘게 안되네요.ㅜㅜㅋㅋㅋ

마카롱 먹어봐야죠?마카롱 그리 좋아하지는 않는데 진짜 여기 단골 되겠다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뭐라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ㅋㅋㅋㅋㅋ 줄서서 사가는 이유를 알겠어요.^-^

다음에도 오픈 시간 십분전에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