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태국 치앙마이 님만해민 샐러드 전문점 The Saland Concept

혀니상데스 2018. 6. 21. 20:19
728x90
반응형

태국 치앙마이 님만해민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는데는 무리가 없습니다.

현지인보다는 외국인들이 더 많은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점심시간에 먹으러 가다보니 너무 땡볕이네요..ㅜㅜ

밖에서 봐도 가게는 커보이네요.들어가기 전 메뉴판을 좀 보고 들어가야하는데 너무 더워서 들어가서 보기로 했습니다.

내부는 깨끗하고 시원합니다.주문은 원하는 재료를 직접 주문하면 됩니다.

연어,참치,아몬드등등 원하는 걸 주문하고 소스도 원하는걸로 주문하면 돼요.

접시가 엄청 큽니다.이거 다 먹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

전날 포크스테이크 먹고 다음날 여기와서 샐러드 먹고~너무 괜찮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