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태국 방콕 후아뭄 나이트마켓(HUAMUM Night Market)과 이색 음식점

혀니상데스 2018. 2. 7. 17:39
728x90
반응형

태국 방콕 라차다 나이트마켓은 워낙 유명해서 자주 가 봤지만 후아뭄은 처음 알았네요.

일단 라차다만큼 사람이 많지 않아서 천천히 구경하기 좋았구요,크기도 생각보다 작지 않았습니다.

여기도 현재 겨울?인터라 생각만큼 덥지 않아서 저녁에 둘러보기 좋았습니다.

평소엔 땀범벅에 덥다라는 말이 절로 나왔는데 저녁은 선선해서 다니기 딱 좋았어요.

이제 밥을 먹으러 가야하는데~~~여기 특이한 씨푸드 가게가 있어서 그곳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Store name : สถานีมีหอย

옷을 특이하게 입으신 분들이 주문도 받으시고 장난도 치고 이색적인 음식점 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 분들 돌아다니면서 손님들 즐겁게 해주고 재미있는 가게네요.ㅋㅋㅋㅋ

หอยแมลงภู่ mussel 100bath

หอยแครง cockle 100bath

กุ้งเผา grilled giant river prawn 590 bath (promotion)

 시장이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합니다.저 새우~예전에 에까마이에서 엄청 비싸게 먹었었거든요.ㅋㅋㅋㅋㅋㅋ

그 이후로 안 먹었었는데 이번 기회에 먹게 되네요.ㅋㅋㅋㅋㅋ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사람에 안치이고 먹을거리 사서 들고 다님서 보고~특이한 가게서 저렴하게 씨푸드 먹고~

라차다도 괜찮긴하지만 여기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