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아차산역 맛있는 순댓국집 할매 순대국 중곡점

혀니상데스 2018. 11. 20. 08:41
728x90
반응형

아차산역 장군 갈비 골목 바로 앞에 위치한 할매 순대국 중곡점입니다.

입구쪽에 특이하게 신발을 벗고 들어와서 입식 테이블이 있네요.ㅋㅋ

이미 손님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우린 좌식으로 ~ㅋㅋㅋㅋㅋ

안쪽 정면에 메뉴판이 보여서 훑어 보는중 잠시 가정식백반에 흔들렸지만 처음에 먹으려 했던 순대국 보통으로 주문 했습니다.

곰탕집이나 감자탕집이나 순댓국 집이나 제일 먼저 확인하는건 깍두기 맛!

순댓국이랑 먹기 딱 좋게 살짝 익었네요~

순댓국집답게 순대가 큼직합니다.

같이 온 후배는 들깨가루를 안넣고 새우젓과 소금 그리고 다대기를 넣더라구요.

나는 들깨가루와 새우젓 그리고 다대기 조금 ~

다대기는 넣은거 같지도 않네요.ㅋㅋㅋㅋㅋㅋ

이정도만 넣어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싹싹 비운거까지 사진을 찍을까했지만 배가 불러서 그럴 정신이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