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세계 3대 분수쇼 중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분수쇼 그리고 미라지 화산쇼

혀니상데스 2019. 10. 23. 08:24
728x90
반응형

라스베가스 무료로 볼수 있는 쇼 중에서

분수쇼와 화산쇼를 보러 가기 위해 시간 맞춰 이동했습니다.

저녁이고 사람도 많고 정신이 없었어요.

처음에 도착해서 어느쪽에서 하는지 몰라서 ㅋㅋㅋㅋㅋ

그냥 길거리쪽 분수앞에서 대기 했습니다.

기대했더만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저녁 무료로 볼수 있는 쇼라서

라스베가스 왔다면 봐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ㅋㅋ

분수쇼가 끝난뒤 미라지 호텔 쪽으로 올라가면서

조명으로 화려한 라스베가스를 구경했습니다.

캐릭터 옷입고 사진 찍자는 분들 앞에선 빠른 걸음으로 움직였어요.

 

도착은 했는데 또 어느쪽에서 하는지 몰라서 ㅋㅋㅋㅋ

다행히 자리 잡은 곳에서 시작할때 보이더라구요.ㅋㅋㅋ

 

가까이 있으면 조금 뜨겁다는 얘길 들었었는데

거리가 조금 있어서 뜨거운거보단

따뜻한 느낌으로 구경했습니다.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