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모츠나베 건대 후타리

혀니상데스 2019. 11. 18. 14:28
728x90
반응형

금요일 저녁 예전 신사동에서 먹었던 모츠나베가 생각났는데

건대에도 모츠나베를 파는 곳이 있다고해서 찾아간 후타리입니다.

하지만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건지 원래 맛집인지는 모르겠지만

빈 테이블이 없어서 거리 배외좀 하다가 다시 방문했으나 역시

빈 테이블이 없었습니다.ㅠㅠ

그래서 또 못들어가고 다른곳을 찾아봤는데

다른곳도 거의 대기더라구요.ㅠㅠ

훔...결국 다시 후타리로 전화로 문의를 했습니다.

다행히 지금 딱 테이블이 하나 나왔다길래 정말 빠르게 다시

후타리로 갔습니다.ㅋㅋㅋㅋ

일단 가게 내부가 크지 않아요.

가게 안과 저기 바깥 테이블 그리고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 테이블 이런식인데

우리가 앉은곳은 들어가는 입구에서 직진 ㅋㅋㅋ

일단 주문 먼저~

 

한우 모츠 24000원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크림 치즈 도후 6000원인가 그것도 주문 했어요.

드디어 나온 나베 입니다!!

얼마만에 먹는건지!ㅋㅋㅋㅋㅋ

 

나베도 가게마다 맛이 다 틀리더라구요.

여튼,여기 나베도 맛있었어요.

화장실 불편한거 빼곤 뭐~

 

아!여긴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고 다 괜찮았는데

많은 사람들에 비해 화장실이 한칸!

남여공용 화장실 한칸이라 대기도 해야하고 불편했어요.ㅜ

 

화장실 불편한거 빼곤 뭐~음식도 괜찮고 분위기도 괜찮고~ㅋㅋ

빈 테이블 없어서 고생한거 생각하니 다음엔 좀 일찍 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