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딱새우회 먹으러 잠실 방이 먹자골목 동래별장 방문했어요

혀니상데스 2018. 12. 24. 11:28
728x90
반응형

예전 이효리가 라면에 넣어 먹은 딱새우 생각나서 잠실 방이 먹자골목에 있는 동래별장에 갔습니다.

입구부터 분위기 좋습니다~~옛 스럽네요.

 

테이블이 안에도 있고 밖에도 있고 그러네요.

자개장도 있고 인테리어는 조금 특이합니다.ㅋㅋ자개장이 술집에 있다니 ㅋㅋ

넘겨가면서 보니 안주가 꽤 많더라구요.

어차피 우린 딱새우회 먹으러 왔으니 딱새우회로 주문~

세트 주문하려다가 2차로 군자역에 있는 하루 이자카야에서 나가사끼 짬뽕 먹으러 가기로 한터라 딱새우회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기본 나쵸랑 샐러드가 나와요.

이거 먹으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딱새우회 등장!!!

비쥬얼은 최고네요~~ㅋㅋㅋㅋ

먹는 방법은 레몬을 딱새우 살에다 뿌려주고 새우 뒷면 맨 밑을 눌러주면 호로록 먹으면 쏘옥하고 빠져요~

세명이서 먹기엔 양이 조금 작네요.

다 먹고나면 새우 머리 따로 튀겨주세요.

새우 머리 먹는 방법도 알려주시긴한데 동영상 첨부할께요.

안에 이렇게 빼내서 새우 머리 껍데기는 버리고 큰 집게 버리고 안에 빼낸 그대로 먹으면 새우깡 맛이 납니다.ㅋㅋㅋ

저것도 별미더라구요~

여튼 잘 먹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