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의 시치린 야키니쿠 오마카세 2인 세트 먹고 왔어요!

혀니상데스 2022. 12. 15. 09:59
728x90
반응형

여긴 분위기가 특별한날 오기도 괜찮을거 같고

친구랑 대화하기도 괜찮을거 같아서 오픈시간 오후5시 방문했습니다.

 

 

1-2층으로 돼 있는거 같은데 우린 1층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내부는 테이블이 이렇게 가려져 있어서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어서 괜찮았습니다.

 

태블릿pc 에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

우린 야키니쿠 오마카세 2인세트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해시태그 이벤트 인스타그램 참여후 소주 하나 받았습니다.ㅎㅎ

야키니쿠 오마카세 구성은

우설,소고기 모듬 6종,닭다리살,모듬야채,타코야끼,토마토카프레제,소고기뭇국,명란알밥으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야키토리 오마카세는 소고기 모듬3종,꼬치,모듬야채,토마토카프레제,소고기뭇국,명란알밥

으로 구성이 돼 있어요.

 

제일 먼저 소고기 뭇국과 토마토 카프레제가 나왔어요.

여긴 수저도 위생봉투에 담아져 나오더라구요.!

 

 

우설을 먼저 올려주셨어요.

두께가 얇아서 살짝만 익혀도 금방 익어서 오래 기다리지않고 바로 먹었어요.~

그리고 뒤이어 명란알밥이 나왔습니다.

 

드디어 모듬야채와 닭다리살,파인애플,소고기 모듬 6종이 나왔습니다.!!

꽃갈비살,생등심,부채살,갈비살,살치살,토시살 이렇게 소고기 모듬6종과 닭다리살,그리고 파인애플,

옥수수,호박,버섯,파 등 야채모듬이 한번에 나왔어요.

 

 

 일본식 화로구이에 고기를 조금씩 구워 먹으면 됩니다.

배가 슬슬 부르기 시작하더니 먹는 속도가 느려지면서

소스와 같이 있는 개인 앞접시에 음식이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배가 불러서 명란알밥은 다 먹지도

못하고 나왔어요.ㅜㅜ

여긴 가격대비 구성이 괜찮은거 같아요.

완전 잘 먹고 나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