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의역근처에 위치한 바우네 나주 곰탕 구의점

혀니상데스 2018. 7. 30. 10:03
728x90
반응형

요즘 날도 덥고 시원한거 먹을까 하다가 바우네 곰탕이 생각나서 방문했습니다.

구의점은 처음 방문이지만 다른곳도 맛은 괜찮아서 별 걱정 안하고 갔어요.

대로변 쪽이라 찾기는 쉬우나 먹자골목에선 거리가 조금 있습니다.

구의역 2번 출구에서 나오는 방향 그래도 강변가는길로 내려오면 보여요..

메뉴가 꽤 많네요.고기쌈 냉면 저거 먹을까 살짝 고민이 들었지만 그래도 곰탕 먹을 생각하고 왔으니 곰탕으로 주문했어요.

제일 먼저 맛 보는 깍두기 그리고 김치~~~~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솔직히 곰탕은 김치가 맛있어야 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가격까지 착하니~우리집 앞에 바로 하나 있었음 좋겠다 생각이 드네요.ㅋㅋㅋㅋㅋㅋ

양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다.다음엔 저 고기쌈 냉면을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