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건대 감성타코 분위기 좋은 맛집

혀니상데스 2019. 2. 17. 14:15
728x90
반응형

인테리어도 분위기도 너무 좋은 감성타코 건대점입니다.

옆몉에 이렇게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멋모르고 실내야구와 실내양궁하는 가운데로 들어가서 찾아 헤맸네요.

바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었는데 반대쪽으로 와서 ㅋㅋㅋㅋㅋ

가게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분위기 너무 좋아요.

저기 큰 시계는 앞쪽 창가쪽에 하나 더 있더라구요.

처음 건물 사진에 보이는 시계가 창가쪽 시계입니다.

오픈 시간이 12시입니다.맞춰 의도한게 아니지만 12시 정각에 도착했어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메뉴판과 앞접시 그리고 따뜻하게 먹을수 있는 초까지 미리 다 세팅이 돼 있어요.

맨 앞장에 있는 소스 사진이 있고 메뉴는 다양해서 우리가 주문할 파히타 중 9번 감성 그릴드 파히타 사진만 찍었어요.

우린 파히타와 음료는 애플망고 모히또와 라즈베리 모히또로 주문했어요.

모히또 주문할때 알콜인지 무알콜인지 물어보세요.

우린 무알콜로!!!!!ㅋㅋㅋ

모히또가 먼저 나왔습니다.휙휙~저어 라즈베리랑 다시 한컷!

역시~모히또 넘 넘 맛있어요~

드디어 파히타가 나왔습니다!!!

초를 먼저 켜서 올려주시고 이어 소스랑 또띠아 가져다 주세요.

소스랑 또띠아 부족시 얘기하면 리필이 가능합니다.

그런데말입니다.벨이 없습니다.가게는 무지 큰데...

그래서 크게 불러서 리필해야하나?ㅋㅋㅋ

아니죠 아니죠~직원분께서 자주 왔다갔다하시며 체크를 해서 알아서 다 가져다 주십니다.

그런데 마지막엔 부족한걸 못보셨는지..ㅠ

그래서 지나가실때 리필 얘기를 했지요 ㅋㅋㅋ

또띠아에 싸먹어서 배가 부른건지 양이 많은건지..오늘 저녁은 굶어도 될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