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올림픽공원 장미 축제 로즈 아워 페스타 방문 후기

혀니상데스 2024. 6. 3. 09:01
728x90
반응형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에서 하는 Rose hour festa 를 보러 갔습니다.

같은날 재즈 페스티벌도 같이해서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푸드존도 있고 화장품,맥주 등등 이벤트도 많이 하네요.

그런데 낮이라 너무 더워서 저녁에 다시 장미광장에 방문하기로 했어요.

 

 

플리마켓도 있고,장미광장 쪽에도 푸드존이 있어요.

테이블에 앉아서 맥주 마시는 사람들, 앞에 공연 보는 사람들 등등 ~

그런데 조금더 어두우면 더 이쁠거 같아서 바로 옆 들꽃마루에 갔다가 다시 오기로 했습니다.

 

꽃 양귀비(개양귀비)꽃이 피었네요.

 

 

양귀비 반대쪽엔 유채꽃이 이쁘게 피었습니다.

이제 슬슬 장미광장으로 다시 가봐야 될거 같아서 천천히 걸어 갔습니다.

 

 

저녁이 되니 조명에 너무 이쁘네요.

조금 출출하니 간단히 먹을 것을 사기 위해 우리도 푸드존을 가보기로 했어요.

 

 

와인과 맥주 파는곳이 있고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옆에 푸드존으로 내려가는 곳이 있습니다.찾는건 어렵지 않더라구요.

 

 

푸드존 메뉴가 적힌 천막에 키오스트가 있어서 그곳에서 메뉴 선택하고 결제후 영수증을 출력후

구매한 음식을 가지러갈 위치를 찾아가서 핸드폰 번호를 불러주고 음식을 받아 왔습니다.

 

 

서서 간단하게 먹을 음식으로 구매했어요.

닭꼬치 하나랑 밀크쉐이크 하나 구매해서 둘이서 나눠 먹었습니다.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