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회가 맛있는 강동구 성내 어리목 일식 방문 후기

혀니상데스 2022. 7. 31. 13:43
728x90
반응형

일단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야하는 곳입니다.

 

예약 안하고 방문했는데 일단 받아주셨어요.

그리고 입구쪽 대기실같은 테이블로 처음에 안내받았어요.

날도 덥고 하니 짜증이 더 나더라구요.

그래도 다행히 룸으로 바로 옮겨 주셨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은 정면에 보이는 문으로 열고 나가면 있어서 가깝고 괜찮았어요.

 

 

안내받은 룸은 103호입니다.

 

 

사시미 A코스로 주문했어요.

예약을 안하고 방문했지만 음식은 빠르게 나오는편이었습니다.

 

 

조림 양념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원래는 잘 안먹는편인데 맛있어서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일단 회 두께가 두툼해서 좋았구요.

같이 온 일행이 회가 달고 맛있다고 할 정도로 회가 괜찮았어요.

 

 

역시 마무리는 마끼!!!!

코스 구성도 괜찮고 룸형식이라 편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옆 102룸에 손님이 만취해서 문을 까꿍하고 여는거 외에 다 만족하고 나왔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