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호동 쭈꾸미골목에 위치한 소문난 쭈꾸미 후기

혀니상데스 2022. 7. 20. 12:25
728x90
반응형

천호동에 쭈꾸미골목이 있어서 오늘은 쭈꾸미를 먹어보자하고 방문했는데

여러 가게중 어딜갈까 돌아 다녔어요.

그 중 선택한 소문난 쭈꾸미 입니다.

 

들어오자마자 입구쪽 메뉴판에서 쭈꾸미와 닭 그리고 새우로 구성된 메뉴로 바로 주문했어요.

날치알 추가해서 같이 싸먹으면 맛있을거 같아 날치알도 추가 같이 했구요.

 

 

테이블에 보면 쭈꾸미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 있네요.

 

 

사진으로 양이 작아보이는데 둘이 먹기엔 부족하지 않더라구요.

왜냐면 마무리는 볶음밥을 또 먹어야 하니깐요 ㅋㅋ

 

 

의외로 양념과 새우가 잘 어울려 새우를 계속 까먹었어요.

조금 귀찮아서 몇개 안까먹을줄 알았는데 새우는 초반에 흔적을 없앴습니다.ㅋㅋ

어느 정도 먹다가 날치알 볶음밥 하나 추가해서 볶아 먹었는데

역시 볶음밥은 꼭 마무리로 먹고 나와야해요.

안 먹고 나왔음 정말 섭섭할뻔~~ㅋㅋㅋ

시끄럽지도 않고 맛도 나쁘지않고 덥지도 않고~~편하고 시원하고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