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태풍 온 제주의 애월 흑돼지 생 돈까스 맛집 애월집

혀니상데스 2019. 7. 22. 08:24
728x90
반응형

서귀포에는 태풍 때문에 비가 내리는데 이쪽은 비가 내리지 않아서

여기서 밥을 먹고 움직이기로 했어요.

 

주차장이 조금 협소하긴 하지만 급한대로 대로변에 주차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래도 우린 안전하게 주차장으로 주차하기로 했습니다.

흑돼지 생 돈까스 하나랑 고기 국수 하나 주문했어요.

 

고기 국수 그리고 흑돼지 생 돈까스입니다.

일단,고기 국수는 별로네요.

 

그런데 돈까스는 정말 맛있습니다.

아쉽게도 밥이 아이스크림 스콥? 그정도의 작은 양이라 ㅠㅠ

고기 국수 2인분 주문했음 큰일날뻔 했어요.

그나마 돈까스가 너무 맛있어서~

 

앉은 자리 앞쪽에는 셀프로 반찬을 가져다 먹는 곳과 오른쪽으론 화장실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길래 뭘 주문하는지 보니까 대부분 돈까스 ~여기 돈까스 맛집인가봐요.

돈까스가 너무 맛있긴 했습니다.소스도 안질리고 고기도 부드럽고~

혹,다음에 방문할 기회가 생긴다면

돈까스만 주문해야 겠습니다.

소스도 괜찮고 고기도 부드럽고 메뉴판에

베스트인 이율 알겠네요~

소화도 시킬겸 가게 바로 앞 바닷가로 가봤습니다.

 

 

태풍이 올라오고 있을때다보니 날씨가 흐리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