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건대 영동교집 3호점 돼지꼬랑지와 통벌집 껍데기

혀니상데스 2019. 8. 5. 15:11
728x90
반응형

지난번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FT 아일랜드 최민환이 돼지 꼬리를 먹는걸보고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보니 건대에도 돼지 꼬리를 파는 곳이 있어서 방문한 영동교집 3호점입니다.

냉동 삼겹살이 맛있다고해서 한번 와보고 싶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삼겹살 2인분 돼지 꼬랑지 1인분 주문했어요.

테이블에보면 이렇게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반찬은 그냥 쟁반채로 두고 갑니다.

치우기도 편할거 같네요^^

삼겹살이 먼저 나왔는데...두깨가;;;대패 삼겹살인가;;;;;

이럼..양이 상당히 작을듯 합니다.ㅠㅠ훔...역시 예상대로 양이 작네요.일단 돼지 꼬랑지를 기대해 봅니다.

뚜껑을 열면~이렇게 돼지 꼬랑지 1인분~

저게 1인분 양이에요.맛있으면 추가하는걸로 하고 맛을 봤습니다.

족발 같은 느낌인데 족발보단 덜 쫄깃하고 약간 흐물 거린다고 해야하나?맛은 나쁘지 않아요.

대체적으로 음식들이 무난합니다.

안에 뼈바르고 나니 양은 당연히 작고 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벌집 통껍데기로 1인분 추가~

껍데기는 정말 질기지도 않고 맛있네요!!!!

돼지 꼬랑지도 먹어보고 껍데기도 먹어보고~이것저것 조금씩 먹어보는것도 괜찮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