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라스베가스 르레브 쇼 현장예매 WYNN LASVEGAS LEREVE SHOW

혀니상데스 2019. 10. 18. 14:39
728x90
반응형

미리 예매를 안해놓고 와서 현장가서 예매하기로 했어요.

윈호텔 안에 있어서 구경하면서 들어갔습니다.

구역 H열 9번 좌석입니다.

현장 예매할때 좋은 좌석 물어보고 그대로 예약했어요.

금액은 145.40 달러에요.

 

 

구경하면서 음료나 음식을 먹을수 있는거 같아서

음료를 사러 갔습니다.

우리 좌석 뒤쪽으로 바로 이어지는 문이 있어서 편했어요.

 

 

시작전,티켓 인증 한번 해주고!!!

사진 촬영은 가능하나 동영상 촬영은 안되는거 같았어요.

그래도 동영상 찍는분들이 계시던데 .....

저는 끝까지 사진만 찍어왔습니다!!!!

 

후레쉬 터지면 지적 들어옵니다.ㅋㅋ

후레쉬 미리 꺼주는 센스~!

라스베가스 3대 쇼 중 하나라는 르레브 쇼는

중간 중간 남자분,여자분이 무대 뒤나 옆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도 인상적이었고

수중에서 공연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었고

정말 지루하지않게 잘 봤어요.

 

라스베가스가면 공연은 꼭 봐야겠다는 마음이 들 정도로 괜찮았어요.

별로라는 사람들도 더러 있긴 하던데

그건 뭐 사람마다 틀린거니^^

여튼 다음 방문엔 다른 공연도 꼭 한번 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