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건대 루프탑과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도우터 Daughter

혀니상데스 2020. 11. 5. 16:54
728x90
반응형

 

입구인줄 알았는데 옆에 들어가는 문이 따로 있더라구요.

처음엔 조금 헷갈렸어요.

 

들어가는 입구도 이쁘네요.

인테리어 하나하나 너무 이쁩니다.

여기 도우터는 루프탑으로 유명해서 친구 생일에 맞춰 방문했는데

날씨도 추웠고 이미 실내도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이더라구요.

다행히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테이블 자리 나온곳은 2층이어서 2층으로 안내 받았어요.

 

 

2층 올라오니 여기도 인테리어 소품이 너무 이뻐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화장실도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 디너로 바질페스토 크림 파스타 하나랑 버섯 크림 파스타로 주문했어요.

 

 

기다리는동안 나온 치즈와 빵~

부드럽고 맛있네용~인당 2조각씩~

 

 

오~파스타 양이 장난 아니게 많네요!

양만 많은게 아니라 너무 맛있습니다.

안남기고 다 먹었어요~너무 맛있어서~

조금 아쉬운건 루프탑을 못가본게 너무 아쉽네요.

여긴 브런치로도 유명하니 다음에 브런치 먹으러 날씨 좋을때 방문해서

루프탑에 가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