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군자역에 위치한 하나참치 후기

혀니상데스 2020. 10. 26. 07:58
728x90
반응형

군자역 참치집 중 어딜갈까하다가 방문한 하나 참치입니다.

 

내부는 아담한편이며 좌식으로 된 테이블이 있어서 좌식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주문한 메뉴는 하나스페셜로 2인 주문했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죽~

죽 너무 맛있어서 금방 깨끗하게 비웠어요.ㅎㅎ

 

 

음식이 하나씩 하나씩 금방금방 나오더라구요.

저녁 식사 안하고왔는데 다행히 바로 나와서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었어요,.

 

 

참치 옆에 묵은지가 나오네요.

묵은지에 한번 싸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묵은지만 따로 하나씩 집어 먹기도 했어요.

 

저 고기 손에 잡고 뜯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부위 설명 다 들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사진엔 없지만 두번째 리필할때 타코와사비도 나왔습니다.

요즘 타코와사비에 푹 빠져 있는데 생각도 못하게 타코와사비가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여튼 뭐 잘 온듯합니다.

다음에도 참치 생각나면 여기로 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