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한우맛집 둔촌역 신흥정육식당 한우 특수부위 한판 후기

혀니상데스 2023. 2. 2. 08:49
728x90
반응형

 

 

지난번 저녁시간대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도 있고 사람도 너무 많아서

이번엔 아예 점심 시간도 아닌 저녁 시간도 아닌 시간대에 방문했어요.

 

 

위치가 둔촌 전통 시장이긴 하지만 둔촌역에서 금방 찾아올수 있는 거리라

위치도 나쁘지 않아요.

 

 

정육코너에서 포장도 가능합니다,

바로 옆에 셀프바가 있어서 부족한 야채등은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될거 같아요.

 

 

어중간한 시간대에 방문하니 사진도 편하게 찍고 괜찮네요.ㅋㅋ

 

한우 특수부위 한판으로 주문했습니다.

지난번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그래서 이번도 같은 메뉴로 주문했어요.

 

때깔 너무 좋아요.

토시살,치마살,꽃갈비살,살치살등등~~~~

부위도 다양하고 괜찮네요.

 

 

팬에 기름을 발라 주고  고기를 올려 봅니다.~

 

 

고기만 먹기 아쉬우니 된장찌개 김치찌개중 뭘 먹을까하다가

김치찌개로 선택!!

 

 

미치겠네요.!

김치찌개는 왜 또 이렇게 맛있는건지..!!ㅋㅋㅋ

저기 김치찌개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는터라 오늘 김치찌개 먹어야겠어요.

고기양도 많아서 다 먹을수 있을까했는데 계속 들어갑니다.

그리고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어중간한 시간대에 와서 편하게 먹다 둘러보니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다행히 사람 많을때 우린 다 먹고 나간터라 조용히

대화하면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어중간한 시간대에 와야겠어요.ㅋㅋㅋㅋ

상차림비가 들어가긴 하지만 가성비 좋고 맛있고 너무 괜찮은 한우 맛집입니다.

너무 맛있게 잘먹고 나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