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잠실 맛집 방이옥 본점에서 방이옥한판 후기

혀니상데스 2022. 12. 29. 10:43
728x90
반응형

주말 방이옥 가게 앞에서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습니다.

우린 오후 3시에 약속을 잡았는데 오픈시간이 오후 1시다보니 

내부에 손님이 꽤 있더라구요.

 

 

거의 다먹고 나갈때쯤 내부사진 하나 건졌습니다.^^

 

 

우린 세명이라 묶음 메뉴로 선택하면 될거 같아서 방이옥 한판으로 주문했습니다.

 

 

반찬 하나하나 너무 깔끔합니다.

김치는 김장김치라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바로 이어 나온 김치 삼겹 지짐이도 너무 맛있었고 소갈비살 된장찌개도 괜찮았어요.

대체적으로 음식이 맛있네요.

 

 

우리가 주문한 방이옥한판 입니다.

구성은 우대갈비,제주 후라이드 삼겹,제주 돈마호크 그리고 야채~

저렇게 볼땐 양이 좀 작아보이긴하네요.ㅎㅎ

 

 

우대갈비 뼈에 붙은 살은 나중에 다 손질해주신다고 얘기해주시며 고기를 다 올려주셨어요.

다 직접 구워주시고 친절하게 찍어먹는 소스까지 다 설명해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래서 일행들과 편하게 대화하면서 고기를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우리가 너무 잘먹어서 그런지 양이 조금 부족해서 치즈 볶음밥 1인분 추가 했습니다.

 

 

여긴 고기 냄새도 전혀 안나고 반찬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서 음식을 대체적으로 맛있게 하는 가게 같아요.

최근에 간 고깃집 중 제일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시고 내부도 깔끔해서 너무 기분좋게 잘먹고 나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