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동역 이화 숯불 갈비 왕 돼지갈비 맛집 후기

혀니상데스 2022. 10. 25. 12:14
728x90
반응형

 

요즘 돼지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간 이화 숯불 갈비 입니다.

 

 

점심시간도 저녁시간도 아닌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조용해서 좋네요.ㅎㅎ

메뉴는 왕돼지갈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기본 반찬이 많이 나왔어요.

 

 

2인분입니다.

양이 꽤 많더라구요.

 

 

옆에 자리를 정리하시고 비워 놓으시길래 왜 비워놓으시지 했는데

계란찜이 뒤이어 나왔습니다.

 

 

계란찜까지 나오고나니 한상 가득이네요.ㅎㅎ

 

여기 돼지갈비 너무 맛있네요.

계속 들어갑니다.

돼지갈비가 너무 먹고 싶긴했는데 며칠은 전혀 생각이 안들정도로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배가 불러서 더 추가는 불가능할거 같고해서 숯불을 빼달라고 했습니다.

돼지갈비 생각나면 여기 또 방문해야겠네요.

반찬들도 깔끔하고 잘먹고 나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