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후려페퍼 스테이크 고기부페 명륜진사갈비 강동구청점 후기

혀니상데스 2024. 6. 6. 15:01
728x90
반응형

요즘 왜 이렇게 돼지갈비가 먹고 싶은지.ㅋㅋㅋ

날씨가 더워도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를 먹기위해 명륜진사갈비에 방문 했습니다.

 

주소:서울 강동구 성내로 34 1층
영업시간:11:00-22:30 (셀프바는 22:00 마감)
연락처:02-470-1939
주차,예약,단체 가능

 

 

내부가 커서 사람이 많아도 셀프바 이용하는데 불편한건 전혀 없었습니다.

일단,숯불이 들어오는동안 셀프바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숯불 돼지갈비,양념 돼지갈비,돼지 껍데기,통삼겹살,생등갈비,목살 등등...

오!요즘 TV광고에 많이 나오는 후려페퍼 스테이크(Chili Pepper Steak)가 맨 위에 있더라구요.

시작은 스테이크로 해야겠군요.ㅎㅎ

 

 

일단 후려페퍼 스테이크 하나 들고 바로 옆 스테이크 소스를 담았습니다.

그리고 옆에 잡채,튀김,떡볶이,묵무침 등등이 있는데 고기가 익는동안 간단히 먹을 떡볶이와 튀김,묵무침 

조금씩 담았어요.

 

 

밥도 있는데 밥은 패스하고,수저,양파와 마늘 야채,김치 등등과 탄산음료 챙겨서 테이블로 돌아갔습니다.

 

 

후려페퍼 스테이크는 이렇게 가니쉬와 따로 포장돼 있어서 저대로 들고오면 됩니다.

 

 

 

고기를 올려놓고 아까 가져온 튀김과 떡볶이를 먼저 먹고 있었습니다.

오!떡볶이 매콤하니 맛있네요.

 

 

테이블 보니까,외국인 전용 메뉴판도 있네요.

(출처:명륜진사갈비 외국인전용 메뉴판)

 

 

오~!다양한 언어로 돼 있네요~!!최고입니다.

QR코드만 찍으면 외국인들도 메뉴판 보는데 문제는 없겠네요.굿!

 

 

 

분식 먹으며 기다리는 동안 스테이크가 다 익었습니다.

후려 페퍼 스테이크 다 먹고나니 하나 더 먹을까 하다가 이제 돼지갈비로 바꿨습니다.

 

 

오~!역시 명륜진사는 돼지갈비가 최고입니다.

요즘 진짜 돼지갈비 맛있게 먹은곳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맛있는 돼지갈비 먹었네요.

그런데~이것저것 너무 많이 먹었는지 배가 엄청 부르네요.ㅜㅜ

 

(출처: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

 

계산하면선 포인트 적립하다보니 명륜진사갈비 이벤트 하길래 나도 참여~!

응모권에 이름 연락처 작성후 응모함에 퐁당!!ㅋㅋㅋ

더운 날씨에도 숯불에 고기 구워 배부르고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