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중곡동 금강 숯불 생고기 왕구이 왕갈비

혀니상데스 2022. 4. 20. 16:39
728x90
반응형

점심으로 돼지갈비 먹으러 12시에 태릉 숯불갈비 방문했는데

영업을 안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옆 금강 숯불 생고기집으로 갔습니다.

 

 

예전에 여기서 생삼겹 먹은적이 있어서 믿고 방문했어요.

다행히 점심 영업을 하시더라구요~

 

 

우린 왕구이 3대 900g으로 주문했습니다.

 

 

창가쪽 동그란 테이블에 앉았는데 테이블이 커서 많이 없어보이네요.ㅋㅋ

여튼 올려주시고 다 구워주셔서 일단 너무 편했습니다.

그리고 안에 셀프바가 있어서 부족한건 가져다 먹으면 되는데 부족하지가 않아서

셀프바에 가지 않아 사진이 없네요.

너무 허기진 상태에 방문해서 결국 올리지 않은 고기는 포장해서 왔어요.

양도 많아서 진짜 배부르게 점심식사를 해결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