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두바이 초콜릿 쿠키 강동 성내동 킥킨오리디너리 방문 포장

혀니상데스 2024. 6. 19. 13:00
728x90
반응형
주소: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68나길 46 1층
영업시간:11:00-22:00
매주 월,화 휴무
포장,배달,반려동물 동반 가능

디저트 구매를 위해 방문한 강동구 킥킨오리디너리 입니다.

이름이 조금 어렵네요^^;

 

 

문 열려고 보니 바로 보이는 두바이 초콜릿 쿠키 입니다.

일부러 사러 온건 아니고 다른거 구매하러 왔다가 두바이 초콜릿 쿠키가 있다는걸 알았어요.

그러니 당연히 저건 구매!ㅋㅋㅋ

 

 

포장기다리는동안 배달 주문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배달도 가능한거 같아요.

 

 

지난번 두바이 초콜릿 먹어보고 너무 맛있었는데

쿠키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두바이 초콜릿 쿠키를 먼저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초코쿠키와 카다이프 그리고 피쵸페이스트가 한가득 입니다.

크기가 작은 쿠키가 아니라서 좋습니다.

그리고 여기 쿠키 자체가 대체적으로 맛있네요.

숨은 쿠키 맛집입니다.

두바이 초콜릿 쿠키 이거 자주 먹어야겠어요.너무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