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의사거리 자양시장 자양열린약국 건너편 삼호 수산물 회 포장점

혀니상데스 2018. 4. 21. 16:48
728x90
반응형

구의사거리 자양시장 쪽에 위치해 있으나 잠실대교 북단쪽 방향에서 자양시장으로 가는 방향이 더 가까워요.

예전에 여기서 해산물을 포장해 간 적이 있었는데 너무 신선하고 양도 많았던 기억이 나서 방문했어요.사진이 흐릿하네요;;

술을 직접 마시러 온 적은 처음이지만 이 집 해산물을 먹어본 적이 있어서 믿고 갔습니다.^^

내부는 테이블 4-5 테이블 정도 아담한 사이즈며 거의 포장을 많이 하는듯 하나,시간 지나니 자리가 다 찼습니다.헐!!!!!!!!

일단 뭘 먹을지 보고 있는데 옆테이블 문어 숙회가 보이네요.그래서 메뉴판을 보니 메뉴판에는 문어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보니 15000원에 우리도 문어숙회를 주문했어요.냉동이 아니라 여기서 직접 다 해서 나오는거라네요.

나중에 나갈때보니 모든 테이블이 문어숙회였어요.

문어가 질기지도 않고 너무 괜찮았습니다.다음에 포장해서 먹어봐야 겠어요.락교 이런건 미니 셀프바에서 직접~술도 셀프~

처음엔 다 가져다주시니 술만 직접 냉장고에서 가져오면 됩니다.항상 블로그에 써 왔지만 오히려 이런 시스템 좋아해요.

마음대로 편하게 가져다 먹는게 항상 좋더라구요.

메뉴판을 보니 물회도 있네요.계절 메뉴~~다음엔 물회 먹으러 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